농협 파워볼 예측 프로그램 파워볼 초보 팁

농협 파워볼 예측 프로그램 파워볼 초보 팁

통계적 엔트리파워볼 기댓값(Expectation Value)보다 낮은 출현값을 가진다면 이후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200회차 이전의 결과, 예를들어 3일전 나온 일반볼은 현재 나올 일반볼에

끼치는 영향이 매우 미미하여 확률,통계 계산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 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이는 마치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것이 더 크게 보이는 ‘원근법‘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따라서, 각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확률게임에서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확률과 통계의 모순“입니다.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접근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분명 매 회차 50% 확률이지만 앞면만 100번 연속 나오는 경우는 보지 못합니다.
동전던지기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 날수록, 앞면 혹은 뒷면만 많이 나오는 경우는 없고,
총 횟수가 50:50에 근접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시행‘이지만, 통계적으로 시행의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확률과 통계라고 할 지라도, 이러한 모순은 절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0000~9999 까지 만개의 번호가 가능한 번호자물쇠를 딴다고 했을때, 0000부터 시작하여 9999까지 전부 다 해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비밀번호가 9000번 이었을 경우 9000번이나 시행해야 풀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 숫자가 1만개가 아니라 우주의 원자 개수보다도 큰 숫자라면 어떻게 할까요?
이럴땐 처음부터 차례대로 넣는 것이 아니라, 랜덤한 순서로 넣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몬테카를로 방법이며,
큰 숫자중 에서 답을 찾거나, 많은 계산이 필요할 때 적은 횟수로도 높은 신뢰수준으로 정답을 유도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점이 찍힌 넓이를 통해 원주율(파이)를 계산하는 과정입니다.
만약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점을 찍어 넓이를 계산 한다면 n이 작을 때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요.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 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이를 짧은 시간안에 모두 계산할 수는 없기에 몬테카를로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직후 5회간 어떤 볼이 나와야 현재의 경향성을 유지하는지 파악합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시 어떤점이 분석하기 쉬울까요?

파워볼 언/오바 와 홀,짝 둘중 어떤 배팅이 분석이 쉽고 수익을 많이
낼수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 해드리려 하니 읽어 보시고,
도움이 된다 싶으시면 자신의 데이터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일단 파워볼게임 중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파워볼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
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파워볼 배팅을 할때만 2개로 나눠지고, 그 언더에 대한 분석과 오버에 대한 분석을 다시 해야되기 때문에,
파워볼 언/오버와 홀,짝 중 당연히 언/오버 분석이 어려울수 밖에 없습니다.

그 중 파워볼 볼중에 빨간볼 에서도 언/오버에 대한 숫자 분석을 해야되니,
여간 까다로운게 아닐수 없고, 분석시간도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솔직히 파워볼 게임을 오랫동안 이용하셨던 분들은 생각하기 전부터 감각적으로 파워볼 언/오버 와 홀,
짝 중에서 언/오버 보단 홀,짝에 배팅 하시는게 훨씬 분석하기에 쉽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그래서, 파워볼 게임 배팅시 물론 분석기 프로그램을 사용할수도 있고,
파워볼 배팅 시스템이 걸린 프로그램으로 2개 이상의 배팅을 접목 시킬수도 있지만,
단폴로 하나씩 가는 유저들 에게는 파워볼 언/오버와 홀,짝 중에서 홀,짝을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물론, 파워볼 분석 에 있어 100% 승률은 있을수가 없습니다.

AI 로봇인 파워볼 분석기 로 파워볼사이트 를 분석해도 100%의 승리를 장담할수 없는데, 조작이 아니라면
절대 불가능한 일이니 그 꼬임에 넘어가서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일반볼 시스템배팅
일반볼 시스템배팅이랑 소(15-64),중(65-80),d(58-65),f(79-130)로 구성하여 만든 배팅방법입니다.

들어올수있는경우는 총 3개입니다. 구간을 잘보고 들어간다면 하루 수익이 괜찮게 나는거죠… 하지만,

계속 1개만 당첨이 될 경우는 첫충을 10 받고 재충도 10을 받고 돌충 15를 받기 때문에, 마이너스를 매꿔주는 시스템입니다.

만약 계속 1개만 당첨된다면 금액조절도 해 드리니까 이부분 걱정하실필요 전혀 없으시구요..

첫충 받아 놓은게 있으니 하시다 아니다 싶으시면 그냥 안 하시면 됩니다.

롤링을 500`600쳐 줘도 본전만 치면 남는시스템입니다.

소/는 보통 2.95배당 중/은 2.65배당 D 는 6배당 F 는 2.6배당 으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그림처럼 보시다싶이 걸리는 구간이구요, 소/ D 가 7개로 가장확률이

좋고 중/ D는 걸리는 숫자 1개 중F는 걸리는숫자가 2개 나옵니다.

금액은 각자 본인이 감당할수 있는선으로 들어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이숫자중에 홀을가면 1,3,5,7,9 이숫자는 의미가없어지죠?

하지만, 홀을가면 제가 언더를 찍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

언더를 찍으면 0,2,4가 없어집니다. 여기서 C구간은 5,6을 나타냅니다.

4개를 단폴로 배팅하는건데 제가 파워볼필승법이라고 말씀드린이유는 파워볼 구간을 잘 잡아야 합니다.

하루종일 배팅하는게 아니라 ,구간일 경우에만 들어가는 겁니다.

파워볼추천 : 세이프게임

파워볼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